방글라데시 타운의 역습 뉴스

제목방글라데시 타운 구획선거에 대해 알려드립니다.2018-05-15 06:53:53
작성자

방글라데시 타운 구획선거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2009년 city에서 타운구역을 정하겠다고 통보했고, 한인들의 저조한 관심과 참가로 올림픽~베버리, 웨스턴~ 벌몬으로 대폭 줄어들었습니다. 

거기에 2008년 방글라데시 커뮤니티가 3가선상의 알렉산드리아~ 뉴햄프셔 구간을 신청했다는걸 뒤늦게 알았고,  이문제를 의논하는 모임에 방글라데시 주민들은 많이 참가했지만, 한인들은 거의 모습을 보이지 않아 이구역은 방글라데시 타운이 되었습니다. 


그이후 한인사회는 타운 구역 재신청을 하였고 현재 City에 소송을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작년에 방글라데시 500명이 구획을 늘려달라는 신청을 했고, 통과 되었습니다.방글라데시 타운이 원하는 구역은 벌몬~ 웨스턴 그리고 5,4,3,2,1가 베버리보다 더 밑으로 내려갑니다.  그 사실을 한인사회는 바로 2주전에 알게됐고 이 사실을 모르는 한인분들이 아직도 많이 있습니다. 


그럼 왜 한인타운이 더이상 작아지면 안되는지 설명하겠습니다. LA 한인타운의 역사는 오래 되었고 많은 발전을 이루었지만, 타운이 작아지면 한인타운이 받는 세금혜택도 작아집니다. 실제로 한인타운이 많은 발전을 이루고 세금을 많이내도, 그 혜택이 한인타운에 오지 않게되는 겁니다. 우리는 점점 우리의 권리를 잃어가고 있고 (예. 홈리스 텐트 쉘터 등) 한인타운의 발전은 더디어지고 있습니다. 우리가 낸 세금으로 한인타운 도로 정비나 깨끗한 골목. 많은 편리한 공공 시설들을 만드는데 쓰지못하고 다른 타운에서 쓰게되는 겁니다. 우리의 목소리가 작은걸 알고 다른 타운에서 계속 넘보고 있습니다. 


⭐️현재는 주민투표만 남은 상태입니다.


현장투표일 6월19일


-자격

한인타운을 이용하는 18세 이상 거주민을 비롯해 비지니스 소유주, 직장인 등은

누구나 투표 할 수 있습니다. 체류신분이나 인종들도 상관없습니다. 


-유권자 등록 및 우편 투표

현재 주민의회지역구 투표홈페이지

(https://clerkappsele.lacity.org/vbmreg/#/vbm)를 통해 신청을 먼저 하셔야 투표할수 있는 자격이 주어지며 우편으로 투표용지가 배달됩니다. 

-투표용지를 받으시면 우편 발송은 오는 21부터로 배송받은 투표 용지에 방글라데시 주민의회의 지역구 획정안 찬반 여부를 기입한 뒤 6월12일까지

재발송(555 Ramirez Street, Space 375 Los Angeles, CA 90012) 해야합니다.


-장소

1)Harvard Elementary School

Multi-Purpose Room

330 N Harvard Blvd LA 90004

2)Founders Church of Religious Science Hormaday Hall

3281 W. 6th Street LA 90020

시간:2pm~8pm


문의처

한미연합회 213-365-5999 또는

한인회관으로 가시면 유권자등록을 도와드립니다.

꼭 참여하셔서 한인타운의 권리를 지켜주세요.

댓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