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글라데시 타운의 역습 뉴스

제목메가급 이슈가 일어나서 많은분들께 혼동과 불안감을 가져다 주었습니다.2018-05-21 02:50:09
작성자

메가급 이슈가 일어나서 많은분들께 혼동과 불안감을 가져다 주었습니다. 하지만 우리가 뭉쳐서 조직력을 갖고 대응하면 타운을 지켜낼 수 있습니다. 방글라데시이슈는 단순히 우리손에 달려있습니다. 우리가 유권자 등록하고 (신분 상관없이 16세이상) 우리가 투표로 타운을 지키는일이 바로 6월19일 주민협의회 NC(Neighborhood Coucil) 투표입니다.


방글라데시 NC(주민협의회)를 반대하는 투표일이 바로 코앞에 다가왔고 한달뒤에는 투표소에서 우리타운의 앞날이 결정나기에 시급합니다. 앞날에 우리가 몸담고있는 타운에 어떤 악영향을 주는지 이해에 도움이 됐으면 합니다.


방글라데시가 가져온 이슈는 현재 한인타운이 존재하는 WCKNC 주민의회를 반쪽으로 가르겠다는 신청서를 일년간 저희주민들 몰래 시절차를 밟아 6월19일에 투표로 붙여졌기에 생겨난 이슈입니다.


이와관련 만약 방글라데시 NC(주민협의회)가 투표를 통해 성공할경우 설명과 함께 우리에게 가져다줄 악영향 입니다.


1. NC(주민협의회)는 엘에이시에 속한 자문기관 입니다. NC 지역구안에 거주하고 일하고 사업하는 사람들의 눈, 귀, 목소리 역할을 분담하는 기관입니다.


2. NC 가 다루는 분야는 우리의 삶의 질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예로 NC 안에 있는 분과가 조건부허가 (식당및 인터테인먼트) 와 지역 개발기획을 검토합니다. 또한 어떤 종류의 사업이 허용되는지도 검토합니다. 지역구 치안 문제와 홈리스 문제도 취급합니다. 저희의 삶의질과 삶터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칠수 있는 기관입니다.


3. NC 자체가 입법결정권은 없지만 지역 학교, 교회, 정치및 사업과 지역개발을 대표하여 시절차중 제일 먼저 거쳐야할 기관입니다. 여기서 주민의 목소리가 충분히 반용되어 시관계자에게 전달됩니다.


4. 만약에 방글라데시 NC(주민협의회) 가 통과되면 앞으로 그지역구안에 있는 모든절차가 이 NC(주민협의회) 를 먼저 통과 해야합니다. 그렇게 된다면 5가 북쪽 (버몬트와 웨스턴사이)에 거주한다던지 사업을 하는분, 교회나 자녀들 학교등교길 안전문제가 새로 생긴 NC(주민협의회)에 의해 좌지우지 될수 있다는겁니다.


5. 커뮤니티에 필요한 사회복지 프로그램이나 프로젝트들을 (공원이나 편리시설) 매년 엘에이시에 이기관이 기금을 요청합니다. 이과정에서 이지역 한인들의 이해와 목소리가 사라질건 당연할겁니다.


이외에도 정치력, 종교, 문화적 이슈도 많이 생기리라 믿습니다. 만약에 방글라데시가 주장하는 주민의회 지역에 방글라데시 사람들의 사업이나 거주자가 대반이라면 이슈가 되지 않는다고 봅니다. 하지만 소수를 차지하는 이사람들이 주인행사를 하고자 앞날의 상권과 삶의질 결정권을 가져가려는건 옳지 않다고 봅니다.


이번 6월19일 투표에 모두 등록하시고 참여하시어 우리의 권익을 지켜내야 한다고 봅니다.


쉽게 말해

방글라데시구역으로 바뀌면 이제 술집, 고기집, 교회, liqour store, 삼겹살집 등 무슬림이 안좋아하는 모든 비즈니스는 이제 시에서 허락 받기 어렵습니다.


한인타운이 반으로 갈라져 방글라데시 타운으로 명명되면 우리 한인들은 목소리를 낼수가 없습니다. City가 그 지역에 결정해야 할 일에 앞서서 그지역 NC 에 추천이 있어야 되고

지역 발전 후원금은 모두 그쪽으로 넘어갑니다.

그리고 그들이 시의원을 내려고 구역을 확장하는것입니다.

이 일을 한인들은 모르게 1년전부터 계획하여 시의회에 제출하여 투표에 부쳐지게 되었습니다.

실제 투표수로 결정이 납니다.

투표 동참해주세요.

댓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