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타지킴이 시민 대표- 방글 와 노숙자 문제

“No Shelter on 682 Vermont”

 

제목시선거국에 항의 합니다. 시선거국에서는 현제 approve 된 ballot 투표지를 3주가 지나도록 보내주지를 않고 있습니다.2018-06-09 18:26:48
작성자

<<<<시선거국에 항의 합니다!!!!!!>>>>>


오늘이 벌써 6/9일입니다.  저희가 한타분리 반대선거를 시작한지 벌써 한달이 다되어 갑니다.


매일 정신 없이 유권자 등록을 도와 드리고,  하루 3-4시간 자면서 입력을 도우며 좀비 생활을 하면서 만들어낸 한인동표 역사상 제일 많은 주민선거 유권자 등록을 했지만, 시선거국에서는 현제 approve 된 ballot 투표지를 3주가 지나도록 보내주지를 않고 있습니다.


이게 말이되나요?!!!!!!!!!


선거국에 전화하면, 등록이 않됬다, 교회 다니는게 맞냐, 한인회 멤버가 맞냐 등  증빙 서류에 대한 말도 않되는 불안감 조정에 우리 한인 동포들을 무시하는 행동을 보이고 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할가요?  

우리는 Korean American 으로서 우리의 권리를 찾기위해 열심히 뛰었지만, 시선거국에서는 일손이 모자라다는 핑계를 되며 시간을 끌고 있습니다.  한인들이 낸 세금이 얼만데 그런 소리를 할가요?


날짜는 계속 지나가고, 투표지는 오지 않고, 선거국은 핑계를 대고ㅡㅡ 말도 않되는 트집을 잡아 시간 낭비를 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끝날수는 없습니다.


오늘부터 시선거국에 항의 켐페인을 시작합니다!!!


영어 하시는 분은 영어로, 한어만 하시면 한어로 전화나 이메일로 하십시요.


전화하면: 왜 내 ballot 이 안오는지 따지셔요. 

그쪽에서 투표지가 오지 않는 그어떤 이유를 대도 중요하지 않습니다.  

무조건 우리는 필요한 조건되로 다했다. 

무조건 따지시고 "file a complaint against city clerk office" 한다고 말씀하셔요. 


한어로 하면: "korean speaker" 라고 하시고 없다고 하면 왜 없냐고 또 따지고, 또 " file a complaint" 한다고 말하세요. 


모든 항의에 요점은...


**왜 ballot 투표지가 안오느냐.

**ballot 투표지가 늦게 도착해서 내가 투표를 못하면 누가 책임질건인지 입니다.


이메일로 하면: 

Subject에: WCKNC Complaint 라고 하시고


영어, 한국어로 쓰셔도 되요.


시선거국 213-978-0444

이메일:

clerk.electionvbm@ lacity.org


이렇게 당할수 없습니다! 너무 억울하고 분해서 잠도 않오고 밥도 못먹겠습니다. 이렇게 우리의 권리를 짙밟는 행동은 더 이상 참을수도, 참아서도 않됩니다. 우리 아이들이 지켜보고 있습니다!! 우리가 힘들게 일궈낸 한타를 꼭 후손들에게 물려줘야 합니다.


 매일 매일 전화 하고 이메일 쓰셔서 우리 유권자의 힘을 보여주십시요!!


선거도 이기고, 시선거국의 방해와 핑계도 막아야합니다!!!!


-한타지킴이 본부 6/9/18

댓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