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시텐트 건립 반대 뉴스

제목It’s been approved?!2018-05-23 07:39:12
작성자
로스 앤젤레스 시의회의 노숙자 빈곤위원회 (Los Angeles City Council 's Homelessness and Poverty Committee)는 2018 년 5 월 22 일 화요일 아침 일찍 회동 한 성황리에도 불구하고 만장일치로이 도시 소유 주차장을 임시 노숙자 피난처로 사용하여 3 년 연령. (Google 스트리트 뷰로스 앤젤레스 시의회의 한위원회는 화요일 오전 회의에서 한인 타운 주차장을 임시 노숙자 쉼터로 사용할 수있는 장소로 승인했다.

코리아 타운 지역트는 에릭 가르 셋 (Eric Garcetti) 시장이 창안 한 신도시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임시 쉼터를위한 가능한 장소로 제안 된 적어도 20 개의 장소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시장과 협의회 회장 인 허브 웨슨 (Herb Wesson)이 5 월 2 일 기자 회견에서이 위치를 잠재적 위치로 발표 한 이래로 이웃에서 발생한 상당한 반대로 인해 사자의 몫을 받았다.

회의 도중 일부 지역 사회 구성원들의 야당과 분노의 폭발에도 불구하고 노숙자 및 빈곤위원회는 만장일치로 682 S. Vermont Ave.에있는시 소유 주차장을 승인했습니다. 위기 및 교량 주택 시설로 개발하기에 적합합니다. 전체 시의회는 다가오는 회의에서이 사이트를 고려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것은 비상 사태이며, 이것은 삶과 죽음의 문제에 불과합니다. 그리고이 순간에 도달하기에는 너무 오랜 시간이 걸렸습니다. "라고 마이크 보닌 (Mike Bonin) 의원은 말했다. "우리는 행동해야합니다. 사람들이 거리에서 죽어가는 경우 우리가 치료하기 전에 병원을 지을 때까지 기다리지 말라고. "

전체적인 피난처 프로그램은 월요일에 "A Bridge Home"이니셔티브에 최소한 2,000 만 달러가 포함 된 2018-19 년 예산안을 확정하고, 다양한 방법으로 사용할 수있는 1,000 만 달러를 추가로 승인 한 협의회에서 승인되었습니다. 노숙자 프로그램을 지원하는 방법.

코리아 타운 보호소 반대 론자들 중 일부는 이웃에 집없는 사람들을 더 끌어들이 겠다는 우려를 표명 한 반면 다른 사람들은 학교와 주요 사업장과의 근접성 때문에 버몬트 애비뉴 장소가 아니라 이웃에 피난처가 필요할 것이라고 말했다. 다른 사람들은 Garcetti와 Wesson이 Bridge Home 프로그램을 위해 제안 된 것으로 사이트를 발표하기 전에 도시가 충분한 공공 봉사 활동을하지 못했다고 주장했다.

피난처의 일부 지지자들은 이웃이 이미 야영장으로 가득 차 있고 보도에서 자고있는 사람들을보다 나은 환경으로 전환시키는 방법으로 사용될 수 있다고 말했다.

코리아 타운 보호소에 반대하는 청원서에 최소 9,000 명의 사람들이 서명했으며, 적어도 3 건의 이의 제기가 이웃에서 열렸습니다.
무주택 및 빈곤위원회 위원장 인 Marqueece Harris-Dawson 의원은 회의에서 명령을 유지하는 데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그는 많은 경우에 군중에게 소리 지르지 말고 방해하지 말라고 경고했다. 제안서의 각면에있는 연사에게 18 분을 허용했다.

로스 앤젤레스 노숙자 서비스 당국 (Los Angeles Homeless Services Authority)이 최근 카운티의 전화 번호가 2,746 명에 달했지만, 로스 앤젤레스 노숙자 조사 결과에 따르면 로스 앤젤레스의 노숙자 수는 2017 년 20 % 증가한 34,000 명에 달했다고 밝혔다. 아직 로스 앤젤레스 시내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있는지 분명하지 않습니다.

피난처 프로그램은 2016 년에 도시 유권자가 HHH 법안을 승인 한 후에 창안되었습니다. HHH 법안은 10 년 동안 영구적 인 주택 지원을 위해 12 억 달러를 모금 할 계획입니다. 그러나이 부대는 승인과 건설에 수년이 걸렸으며 도시는 아직 HHH가 지원하는 부대를 열지 못했습니다. 가르시아 (Garcetti)와 다른 지지자들은 예고편, 대형 텐트 또는 안전한 주차 시설의 형태로 제공 될 임시 피난처가 노숙자 옹호자가 서비스를 제공 할 수있는 더 나은 기회를 가질 수있는 안전한 환경과 거리에서 사람들을 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들을지지 주택으로 전환시켰다.

코리아 타운의 일부를 대표하는 웨슨 (Wesson)은 피난소가있는 곳을 찾았고 코리아 타운에 살고있는 노숙자의 집중도가 높은 자료를 토대로 선정 된 사실 자료를위원회에 제출했다. 이 신문은 또한 현장이 3 년 이상 개방 될 것이며 경찰과 지원 직원이 24 시간 출근 할 것이라고 밝혔다

구그 번역기



 
댓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