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제목가상시나리오-1 K타운에 임시 텐트가 설치된다면..2018-05-27 07:20:29
카테고리 견해
작성자

가상 시나리오 -1  K타운에 임시 텐트가 설치된다면..





어떤 경로든 홈리스 임시 텐트가 세워진다면 트레일러와 공중 화장실 그리고 샤워 시설이 급작스럽게 하루만에 설치된다. 빨리 마무리하고 싶은 시장의 마음이다.



 

한쪽은 급식처이고 다른 한쪽은  임시 화장실과 샤워실.. 간이 침대들로 이루어질것이다.


매일 순서대로 입장해서 자기 자리도 없고 순서가 끝나면 나머지는 그대로 주변에서 잠을 청해야한다. 


들락거리는 소리와 소음, 간단한 싸움들 그리고 고성들이 오갈것이다. 24시간 오픈하니 더더욱 그렇다.

술주정과 동물 그리고 음악 소리  하루 종일 시끌버끌 할 것이다. 





 

주변은 입장 못한 무리들이 서성이고 매일 밤 파티 아닌 파티로 시끌시끌 거릴것이다.


감옥이 아니기에 누구도 강제성이 없을 것이다.   




 

경찰도 이런일이 자주 일어나면 수수방관 할것이고 나중에는 신경 조차  쓰지 못한다.


구호 단체에서 날마다 음식과 옷을 주고 한쪽에서는 찬양과 설교 등 각종 단체들이 또한 무리가 되어 움직일것이다. 






  

그들이 먹다 남은 음식 지꺼리 그리고 식사 후 용변들이 주변 여기 저기 악취를 풍기며 쓰레기 처리장을 방불케 한다.

그 똥, 오줌 쓰레기를 치우는것은 앞, 뒤 지역 주민과 상가들의 몫이 될것이다. 




 

임시 텐트 소식으로 수천명이 이곳에 모여들고 범죄집단과 동네 양아치들이 함께 모여서 구걸과 약탈 그리고 겁탈도 자행 할것이다. 임시텐트에 못들어가거나 퇴실한 그들이 한 무리가 되어 작게는 100명 혹 몇백명이 지하철과 상가 그리고 아파트 주변을 배회 한다면 그 누구도 단속할 수 없다. 주변 교회를 찾아 신앙심을 빙자로 돈을 요구한다.

범죄 집단과 양아치들은 이들의 우두머리가 되어 지역을 돌며 돈을 요구할것이고 앵벌을 시킨다. 


당장 주변 상가와 교회 그리고 고급 아파트들이 큰 타겟이 될것이다.


임시 텐트는 3년을 한시로 정한 것이기에 3년 후 텐트를 치우면 남는것은 홈리스들과 주변 무리들이다. 


이들은 걸어 다니고 옮기는 것이 자유롭지 못하다. 버스조차도 못탄다. 걷는것조차 힘들다. 

하루 종일 먹는것, 자는 것, 용변 보는것을 온 종일 신경써야 하고 또한 자기들의 안전도 신경써야한다. 




 


하루 종일 걸어다니면 온몸이 피곤하고 괴롭다. 급기야 술과 마리화나로 괴로운 하루의 삶을 잊어 버린다.


술과 마리화나를 구입하기위해 구걸과 약탈을 할 수 있다. 술과 마리화를 피우면 그들도 무슨 짓을 할지 모른다. 

종일 싸우고, 노성 방가로 하루 종일 시끄럽게 하고 차도로 돌아다니며 차선을 방해 할것이다. 



친절하지 않은 식당이나 업체에 분풀이로 창문을 깨거나 크고 작은 해를 가 할 수 있다.


그 피해는 개인과 업주 그리고 주변에 있는 사람들의 몫이다. 





 

낮에 그 주변을 걷는것도 불편할것이고 밤에는 더더욱 무서울것이다.



 

Gang Areas Los Angeles - UG99

UG99 (갱단 구역)


웨스턴과 프리웨이 10번 입구에 가끔 나타나서 차 유리를 닦고 돈을 요구하는 흑인들을 볼때 깜짝 깜짝 놀란다.

더러운 걸레로 닦으면 앞 유리가 더 더러워진다. 돈이라도 안 주면 무슨 봉변을 당할 지 모른다. 




 


임시 텐트는 하루에도 짓고 허물 수 있다. 그러나 소문 듣고 오는 홈리스들은 서서히 이곳을 찾아 장악을 할것이다. 숫자가 불어나면 그 누구도 감당 못한다.




 

놀턴과 후버를 경계로  더 이상 이들이 못오게 통제할 것이다. 꼭 제 2의 4.29 폭동을 연상시킨다.

그 피해와 고통은 그대로 한인들의 몫이 된다. 



지금까지도 반대 집회에 참여 안한 단체와 교회 그리고 유지들은 각성해야한다.


민족학교 http://krcla.org 와 Kccd 임혜빈 https://www.facela.org 은 반성을 해야한다. 


지금도 한인회의 대책 임원으로 참석해 그들의 돈을 잘 유용하게 쓰자고 강변한다. 한인회와 일부 단체들은 아직도 눈치를 보고 있다.



 

임시 텐트 설치로 생기는 시장과 시위원의 이득은 아주 크지만, 무산으로 생기는 이득은 0% 이다.


이들에게는 시장과 시위원 자리를 놓고 한판 승부를 해야한다.  그들을 협상의 자리로 앉혀야한다. 아울러 

그들의 검은 커넥션을 찾아 목줄을 쥐어야한다. 



 

여기까지 가상 시나리오입니다.





댓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